PRIDE IT
IT 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어울리게 최신 업계 추세에 맞는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여 교육합니다
IT 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어울리게 최신 업계 추세에 맞는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여 교육합니다
8월 20일 다산아트홀에서 게임계열 팀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한아전 게임계열 학생들은 각종 게임 대회 수상은 물론, 다양한 게임 전시회에도 참가해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특히 올해 게임계열에서는 엔씨소프트·데브시스터즈·네오플 등 다양한 기업으로 취업 소식을 전해오기도 했고
재학생이 개발한 게임 ‘One Shot All Kill’이 스팀에 정식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올해 11월에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될 예정인 G-STAR 2025 참가를 확정지으며 전세계 게이머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게임계열 학생들이 각종 대회와 전시회에서 빛날 수 있었던 이유, 매년 대기업 게임 회사에 취업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방학 없이 진행되는 팀 프로젝트 학기 덕분이겠죠?
프로젝트를 통해 전공 공부를 하는 것은 물론, 실무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도 제작할 수 있으니 학생들에게는 팀 프로젝트 학기가 소중한 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2025 여름 팀 프로젝트 주제
게임 | · 하이퍼 FPS 게임 개발 · CMD 창을 이용한 턴제 RPG 플랫포머 게임 제작 · 아트북 포트폴리오 제작 · 아이언나이트 캐릭터 제작 프로젝트 · 점프 액션 게임 개발 ·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특징 시스템에 대한 분석 · 아케이드 탄막 슈팅 게임 개발 · CMD 창을 이용한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제작 · 데몬 캐릭터 제작 프로젝트 · 2D 스크롤 액션 게임 개발 · 던전 탈출 게임 개발 · 다키스트 던전의 스트레스 시스템 분석 · 2D 원화 일러스트 및 3D 모델링 기반 피규어 제작 · 전략적 팀 전투(롤토체스) 시너지 시스템 분석 · 오토마타 니어 캐릭터 제작 프로젝트 · 퍼즐 액션 게임 제작 |
이번 게임계열 팀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에서는 다양한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한 총 17팀이 참여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새롭고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할 미래의 게임 개발자로서의 포부가 담긴 게임계열 학생들의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발표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앞으로도 팀 프로젝트 학기를 통해 성장할 한아전 학생들을 응원하겠습니다.
※ 학생 작품 소개
◆ 하찬행 팀 : 지구를 침공한 외계 생명체를 막는 특수부대원이 되어 적을 제압하는 하이퍼 FPS 게임 개발
◆ HOHO 팀 : 해골 왕국에서 벗어나기 위해 날아오는 적과 지형의 위협을 극복하는 액션 게임 개발
◆ 콜라이드 팀 : 돌진을 이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퍼즐 액션 게임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