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DE IT
IT 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어울리게 최신 업계 추세에 맞는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여 교육합니다
IT 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명성에 어울리게 최신 업계 추세에 맞는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장비를 활용하여 교육합니다
8월 18일 다산아트홀에서 디지털디자인계열 팀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각종 공모전 수상 및 재학생 갤러리 전시회를 통해 실력을 입증해 온 한아전 디지털디자인계열 학생들은 팀 프로젝트 학기를 통해 미래 디자인 업계를 이끌어갈 크리에이터의 역량을 키워오고 있는데요.
취업에 성공한 졸업생들의 인터뷰에 따르면 디자인 업계 취업은 실력으로 승부해야 하기에 포트폴리오가 필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포트폴리오를 누구보다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고, 취업 후 빠르게 직무에 적응할 수 있었던 이유는 팀 프로젝트 학기에서의 경험 덕분이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이번 팀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에서는 지금까지 학생들이 얼마나 노력해 왔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의 노력이 앞으로 학생들의 목표를 이루는 데 큰 힘이 되겠죠?
※ 2025 여름 팀 프로젝트 주제
디지털디자인 | · 웹툰 프롤로그 영상 제작 및 브랜딩 기획 · 한아전 학생 어플리케이션 기획 및 디자인 · SF 웹툰 프롤로그 영상 제작 · 인터뷰 잡지 및 영상 제작 · 디지털디자인계열 재학생 갤러리 전시회 기획 · 웹툰 및 PV 영상 제작 · 소설 원작 웹툰 트레일러 제작 · 취향 큐레이션 앱 서비스 기획 및 디자인 · 웹툰 홍보 영상 제작 · Live2D 캐릭터 제작 |
이번 디지털디자인계열 팀 프로젝트 학기 발표회에서는 다양한 주제로 프로젝트를 진행한 총 14팀이 참여했습니다.
더불어 학생들의 프로젝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하여 서로의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도 얻고 프로젝트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작품을 통해 넘치는 개성과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보여줄 한아전 학생들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 학생 작품 소개
◆ 육수(六秀) 팀 : 전공과 학년을 넘어 한아전 학생들을 하나로 잇는 어플리케이션 기획
◆ STRIVE 팀 : 감정을 가진 인공지능 로봇, Z-1의 이야기를 담은 SF 웹툰 제작
◆ 원피스 팀 : 일회용품 대체 서비스, ‘트래쉬버스터즈’를 MZ세대 타깃으로 리브랜딩